아, 진짜 딱 출발 30분 전인데 카메라 배터리 충전 안 해놓은 거 있죠.
여행의 설렘도 잠시, 덜렁거리는 성격 탓에 또 잊어버린 거예요.
스마트폰 카메라도 좋지만, 풍경 사진은 역시 카메라로 찍어야 제맛인데.
그렇다고 무거운 DSLR을 들고 가기엔 짐이 너무 많고.
매번 여행 갈 때마다 이런 식이니, 저도 참 답이 없네요.
여행지에서 스마트폰만으로는 부족함을 느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얼마 전 친구들과 즉흥적으로 떠난 부산 여행에서 저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 덕분에 폰카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어요.
사실 예전에는 여행 갈 때마다 DSLR을 챙겼었는데, 무겁고 부피가 커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니었거든요.
특히 혼자 여행 갈 때는 짐을 최소화하는 게 중요하잖아요.
그렇다고 스마트폰 카메라만 쓰자니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고요.
그러던 차에 우연히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을 알게 되었는데, 콤팩트한 사이즈에 뛰어난 성능까지 갖췄다고 하더라고요.
부산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간 곳은 해운대였어요.
넓게 펼쳐진 바다와 파란 하늘을 보니 가슴이 탁 트이는 기분이었죠.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으로 해운대 풍경을 담는데, 색감이 정말 예술인 거예요.
스마트폰 카메라는 아무리 보정을 해도 이런 색감을 낼 수 없거든요.
특히 석양이 질 때 찍은 사진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붉게 물든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한참 동안 넋을 잃고 바라봤답니다.
셀카 찍을 때마다 팔이 너무 아팠던 경험, 이제 안녕인가요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셀카죠.
혼자 여행할 때는 특히 더 많이 찍게 되는 것 같아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셀프 촬영을 지원해서 혼자서도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틸트형 LCD 덕분에 화면을 보면서 구도를 잡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예전에는 셀카봉을 사용했는데, 무겁고 거추장스러워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가볍고 휴대성이 좋아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셀카를 찍을 수 있었어요.
부산 감천문화마을에 갔을 때 알록달록한 집들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들었어요.
친구들에게 사진을 보여줬더니 다들 예쁘다고 난리였답니다.
어두운 곳에서 사진 찍는 게 두려웠던 당신에게 희소식일까요
밤이 되자 부산은 또 다른 매력을 뽐냈어요.
광안대교 야경을 보기 위해 광안리 해변으로 갔는데, 정말 환상적이더라고요.
색색깔 조명이 켜진 광안대교가 바다에 비치는 모습은 정말 잊을 수 없는 광경이었어요.
예전에는 야경 사진을 찍는 게 너무 어려웠어요.
스마트폰 카메라는 어두운 곳에서 노이즈가 심하게 생겨서 사진이 제대로 안 나오거든요.
하지만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내장 플래시가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손떨림 보정 기능 덕분에 흔들림 없이 깨끗한 야경 사진을 담을 수 있었죠.
광안대교 야경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렸더니 반응이 정말 뜨거웠어요.
다들 사진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해줘서 어깨가 으쓱했답니다.
찍고 바로 SNS 업로드 가능한 카메라, 정말 편리할까요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바로 SNS에 올리고 싶을 때가 많죠.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Wi-Fi 연결을 지원해서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었어요.
예전에는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진을 옮겨야 했는데, 정말 번거로웠거든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서 사진을 바로 전송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해운대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인스타그램에 올렸더니 친구들이 어디냐고 연락이 왔어요.
실시간으로 여행 사진을 공유하면서 소통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었답니다.
터치스크린 기능도 있어서 사진을 확대하거나 삭제할 때 편리했어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 이런 분들에게 특히 좋을 것 같아요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저처럼 가볍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에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카메라 같아요.
DSLR처럼 무겁고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화질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거든요.
특히 셀프 촬영 기능은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배터리 문제로 갑작스러운 여행에서 폰카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 캐논 PowerShot G7 X Mark 2 DN은 이런 불편함을 말끔히 해소해 줄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거예요.